본문 바로가기
일상상자/Food.

속초시 교동 오복식당은?

by 궁금e 2022. 4. 17.
반응형

오늘은 속초시 교동 오복식당을 알아보려 합니다.

 

끄물끄물한 날씨에 인스타를 보며 오늘의 메뉴를 찾던 도중에

인스타 맛집이 속초에 있기에 방문했습니다.

수육이 엄청 예쁘게 올라오기에 신명 나는 발걸음으로 갔지요.

 

 

가게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닫는 시간은 오전 1시...?

하지만, 요즘 코로나 시기라서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하신다네요.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끝이 보이는지)

 

 

내부 인테리어도 부분 부분 거울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넓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10 테이블 이상 정도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가장 기본 메뉴인 해물 칼국수와 장칼국수, 오복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오복 보쌈을 먹으러 갔는데 수육이 바로 전 테이블에서 매진되어 구경도 못해봤네요)

강원도 하면 당연히 장칼국수이지요.

 

 

계산하며 나오는데 그날따라 추운 날씨를 배려해주시는지

따뜻한 핫팩 두 개를 주시더군요.

(사장님의 친절에 찐 감동)

 

저는 비린 것을 못 먹어 장칼국수를 먹었는데

매우 만족하여 당연히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물론 이번에 못 먹었던 오복 보쌈과 비빔국수를 반드시 먹어보는 것으로 기약해봅니다.

 

 

SMALL

 

전화

033-637-5002

 

주소

강원 속초시 먹거리 2길 13

 

영업시간

수, 목, 금, 토, 일 11:0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 오더
화요일 정기 휴무 (매주 화요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