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상자/Food.

속초시 조양동 통큰갈비는?

by 궁금e 2022. 4. 8.
반응형

 

오늘은 속초시 조양동 통큰갈비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서울은 뷔페집 사라지는 추세여서 코로나로 살아남은 체인점들 중에서

제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있네요!

통큰갈비 속초점!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깔끔하네요.

제가 식당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식탁의 청결 상태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 밑반찬들이 세팅되지만 추가로 반찬을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 운영되고 있고요.

공깃밥은 별도 천 원 추가입니다!

화로 상회와 명륜 진사 갈비에는 공깃밥 무제한이던데...(탄수화물 중독자)

 

 

숯불의 화로가 아주 기가 막히네요.

양념고기의 맛집

 

 

속초점은 육질이 좋고 노릇노릇한 것이 글 쓰는 내네에도 먹고 싶어 진다는....

 

SMALL

 

저는 스테이크 갈비 무한리필을 먹었는데

매우 만족하여 당연히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다음 재방문에는 숯불닭갈비 무한리필을 먹어보는 것으로 기약해봅니다.

 

전화

0507-1341-0392

 

주소

강원도 속초시 청대로 40B동 105,106호 지번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72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KCC 아파트 상가 1층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