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상자/Cooking.

치즈 크림 스파게티 만드는 법은?

by 궁금e 2022. 4. 17.
반응형

오늘은 치즈 크림 스파게티 만드는 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코로나 시국이면 어디 외식도 안되고
오늘은 집에서 무엇을 해 먹을까 하고 고민도 하고
마트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하고 다들 고민하시지요?

오늘은 오뚝이(일명 : 갓 뚜기)에서 나온 치즈크림 스파게티가 눈에 띄어 냉큼 집어왔지요.

(저는 아직 엄청난 셰프의 실력이 아닙니다)

 


개봉을 해보니 각각 1인분씩 먹을 수 있게 분리 포장되어 있네요.
하지만 저는 아직까진 대식가이기에 2인분을 몽땅 먹어 치울 생각입니다.
(안물 안궁 어쩔 냉장고)

 

 

달궈진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마늘을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세요.

양파는 단맛과 식감을 위해서 투명해질 때까지만 함께 볶아주시면 됩니다.

SMALL

 

 

이제 냉장 보관되어 있던 면을 야채를 볶던 프라이팬에 함께 섞어줍니다.

 

 

면이 따뜻하게 되면 크림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함께 넣고 잘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별첨 되어 있던 파슬리 치즈가루를

위에 솔솔 뿌려주고 뭉치지 않게 잘 풀어줍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네요.

 

 

기호에 따라서 베이컨이나 쉬림프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저는 다음에 목살을 구워서 돼지기름으로 파스타를 구워낼 생각)

새콤 달콤한 오이피클과 함께 드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