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상자/Investment.

신한 알파 HTS 설치하는 방법은?

by 궁금e 2022. 4. 17.
반응형

오늘은 신한 알파 HTS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늘 휴대폰으로 보다가 PC로 보는 방법 중에 WTS 말고 HTS는 없을까?

하고 찾아보는데 역시나 있었네요.

 

source : shinhaninvest

 

홈페이지까지는 다들 아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초록창에서 '신한 알파' 검색하기)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트레이딩] 탭을 클릭하시면

 

좌측 아래에 HTS/MTS 다운로드 칸이 있네요.

당연히 클릭하시겠지요?

 

홈트레이딩과 모바일 트레이딩으로 나누어져 있는 모습을 보실 텐데요.

세부적으로는 홈트레이딩에 신한 알파, 신한 i고수, 신한 iGX, 신한 iTS, 신한 iindi, 신한 iDO

모바일 트레이딩에는 알파, 신한 imovile, 신한 iGX, 제휴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신한 알파 HTS를 다운로드하여서 설정들을 할 예정입니다.

 

SMALL

신한 알파에 대한 설명과 주요 기능을 읽고 넘어가시면

하단부에 다운로드 링크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Windows 10 이상에서는 마우스 우클릭 후에

'관리자 권한 실행'으로 해야 하는 것은 당연히 아시는 부분이라 넘어갈게요.

 

 

사진과 같이 설치를 진행하시다 보면

Microsoft Visual C++ 2015-2019 Redistributable 파일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동의함 앞에 V표 체크 후에 설치(I) 버튼을 눌러줍니다.

 

 

마침을 눌러서 신한 알파 HTS 실행을 해줍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당연히 로그인하라고 나올 것이에요.

 

 

간편 인증, QR코드, 공동 인증서, 아이디 이 중에서 가입 당시 기억 나시는 것으로 편하게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안 물어보시겠지만 저는 간편 인증으로 했어요)

 

 

신한 알파 HTS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추천받은 종목 말고 큰 화면으로 조건 검색하기가 수월해지겠네요.

 

신한 알파 HTS 지표 설정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https://jilmun.tistory.com/82

 

신한 알파 HTS 사용법은?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일단 사용하기 전에 지금까지 공부한 것을 기반으로 각종 지표들의 값을 넣고 설정해야겠네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이곳부터 전부다 눌러

jilmun.tistory.com

 

'소문이 난 종목은 선반영 된 종목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