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상자/Investment.

신한 알파 HTS 설치하기 및 세팅, 사용법은?

by 궁금e 2022. 5. 24.
반응형

오늘은 신한 알파 설치하기 및 HTS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글쓴이) 주린이가 MTS만 사용하다가 HTS를 시작하려니

아직 사용법이 많이 서투른 것도 있고

무엇부터 봐야 하며...

무엇부터 설정을 해야 하는지... 어렵네요.

(진심으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포기할 것 같으면 시작도 안 했겠지요?

 

 

일단 사용하기 전에 지금까지 공부한 것을 기반으로

각종 사용할 기법에 해당하는 지표들의 값을 넣고 설정해야겠네요.

 

 

좌측 상단에 보시면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이곳부터 전부 다 눌러봤는데

차트 설정하는 부분이 전혀 안 보이네요.

 

 

제가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서버에 저장했던 것을 HTS에 불러올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어쩌라는 거야 지표 설정은...)

 

 

들어온 김에 국민 주식 '삼성전자'를 볼까?

상단 메뉴바 8번째에 있는 차트에 종합차트를 눌렀습니다.

차트를 누르는 순간 찾았네요.

기본 세팅으로 가격 이동평균선 종가 기준 5일, 20일, 60일, 120일로 되어 있는 것도 알 수가 있습니다.

SMALL

차트 안에 우측 상단 톱니바퀴를 누르시면 지표 설정이 나옵니다.

 

 

저는 아직 HTS 초보이니까 

지표 설정만 하는 것으로...

(사실 뭐라고 쓰여있는지 한글로 읽는데도 못 알아먹음.)

 

 

차트의 지표 값 설정 관련해서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s://jilmun.tistory.com/80

 

주식, 코인 세팅 및 경험치 올리는 방법은?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미 예적금으로 물가를 따라잡기에 너무 힘듦을 느끼셨거나 경제적 자유를 통해서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읽고 계시리라 생각이 들어요. 인터넷에는 이미 수많은 기

jilmun.tistory.com

 

 

신한 알파 HTS 설치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https://jilmun.tistory.com/81

 

신한 알파 HTS 설치하는 방법은?

오늘은 신한 알파 HTS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늘 휴대폰으로 보다가 PC로 보는 방법 중에 WTS 말고 HTS는 없을까? 하고 찾아보는데 역시나 있었네요. 홈페이지까지는 다들 아실

jilmun.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